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데일리카] 물 없어도 세차 가능하다고(?)..아이비스트, 카나우바 왁스 출시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자동차 케미컬 전문기업 아이비스트(대표 오세훈)은 간편한 세차가 가능한 '그래핀 물 없이 세차 카나우바왁스 올인원 500ml'과 '그래핀 나노 유리막코팅제 500ml'를 3일 출시했다.

 

아이비스트가 선보인 카나우바 왁스 올인원은 날씨와 세차 장소에 상관없이 10분 내로 물 없이도 간편하게 셀프 세차가 가능하다. 세차 폐수를 절약할 수 있는 친환경 워터리스 제품에 속한다.

 

1등급 브라질산 카나우바 왁스를 주원료로 사용하는 이 제품은 아이비스트의 첨단 케미칼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으로 한번 시공으로 세차, 코팅, 물왁스, 광택효과를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자동차 세차용품 세트로 기획돼 500ml, 스프레이건, 극세사 세차 타월로 구성됐다.

 

사용법은 제품을 충분히 흔든 후 자동차 도장면에 분사한 후 극세사 세차 타월로 먼지와 오염물을 잘 닦아내기만 하면 끝이다. 오염물 제거와 자동차 코팅까지 한번에 진행되며, 자동차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

 

이번에 동시 출시된 '아이비스트 그래핀 나노 유리막코팅제'는 나노 신소재인 그래핀의 강철보다 200배 강하고 다이아몬드보다 2배 이상 열전도성이 높은 특성을 활용해 기존 유리막코팅제 제품보다 발수코팅 능력과 자동차 도장면을 보호하는 능력이 탁월하다.

 

고순도 고함량의 이산화규소(Sio2)를 사용하여 유리막코팅 내구성을 높이고, 그래핀 성분을 활용하여 발수 코팅 효과와 자동차 광택 효과를 끌어 올린 것이 특징이다.

 

아이비스트의 오세훈 대표는 "그동안 아이비스트는 gdi엔진오일과 디젤 dpf c4엔진오일, 오토바이엔진오일 10W40, 아머코트 엔진코팅제 및 500ml 엔진오일첨가제가 주력 상품이었으나 이제는 세차 제품군까지 그 영역을 넓혀 다양한 케미컬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했다.

 

 

출처: http://www.dailycar.co.kr/content/news.html?type=view&autoId=40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