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아이비스트 고성능 오토 미션오일 '업그레이더 ATF Multi' 출시


합성엔진오일 전문 기업 아이비스트가 그룹5 OSP 기유가 블랜딩 된 자동 변속기유 '업그레이더 ATF 멀티' 고성능 합성 오토 미션오일을 출시했다.

 

업그레이더 ATF 멀티 제품은 6~8단 자동변속기를 사용하는 보급형부터 고급형 차량까지의 다양한 차량의 미션 규격을 총족한다.

 

특히 제품에 들어간 합성 그룹5 OSP 기유는 기유 최고 등급의 기유인 그룹5 에스테르와 동급으로 마찰계수가 낮은 저마찰 기유이면서, 습기나 수분에 약한 에스테르 기유의 단점을 보완해 수분에 의해 잘 분해되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미션 성능을 저하시키는 카본 찌꺼기를 제거하는 기능이 있어 미션 내부의 청결성을 유지하고 보호하여 미션오일교체주기를 연장시키는 효과도 가지고 있다.

 

이 기유의 성능과 안정성은 아이비스트의 기존 엔진코팅제/엔진오일첨가제가 들어간 올인원 엔진오일 제품군인 Top gdi SP 올인원 5w30 가솔린 엔진오일과 하이브리드 C4 올인원 5W30 디젤 DPF 엔진오일, 로열 그래핀 올인원 5W30 LPG 엔진오일, 오토바이 10W40 바이크/스쿠터 엔진오일등 여러 제품에서 이미 입증되었다.

 

오세훈 아이비스트 대표는 "까다로운 미션오일 규격을 만족시킨 제품이니 만큼 합성엔진오일 분야처럼 미션오일 분야에서도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길 바라며, 자동차세차 관련 제품인 카나우바왁스 물없이세차 제품과 그래핀 유리막코팅 제품도 출시 예정이다"이라고 말했다.